티스토리 뷰


성공적인 홈 구매자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팁!



부동산 투자를 고려할 때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요령과 요령을 충분히 알고 있는지 의심스럽다.


경험 많은 바이어들도 새로운 팁을 읽으면서 배우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꼭 알아야 할 몇 가지 세부 사항이 있다.


다음 번에 부동산을 구입할 계획일 때 이 기사의 조언을 적용하십시오.


이러한 조언은 당신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부동산 중개업자들은 구입 날짜의 기념일이나 공휴일에 이전 거래처들에 대한 정보를 얻을 필요가 있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에게 연락했을 때 당신이 얼마나 도움이 되었는지 기억할 것이다.


인사말이 끝날 때, 당신이 소개로 일한다는 것을 그들에게 상기시켜라.


그리고 그들이 친구들에게 당신을 추천한다면 그것은 칭찬으로 간주할 것이다.




많은 경우에, 이러한 집들은 개축에 대한 그들의 필요를 보충하기 위해 더 낮은 가격을 받는다.


이것은 당신에게 큰 협상력을 주는데, 이것은 당신이 주택 구입을 많이 절약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런 다음 가정에서의 작업 속도를 조절하여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대로 개선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집을 만드는 동시에 모든 프로젝트에서 가치를 더하고 있다.


부정적인 것에 초점을 맞추지 말고, 집이 가진 잠재력을 보고 있는지 확인하라.


그 추악하고 구시대적인 패널링 뒤에 당신의 꿈의 집이 숨어 있을 가능성이 꽤 있다.




구입하기 전에 부동산 중개인에게 체크리스트를 요청하십시오.


견실한 부동산 중개인은 이미 당신의 주택 구입이 순조롭게 진행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알고 있을 것이며, 당신이 취해야 할 모든 단계를 알 수 있는 체크리스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이와 같은 리스트를 갖는 것은 마감일에 맞춰 모든 것을 조율하는 데 있어서 매우 귀중할 수 있다.




부동산 구입과 관련될 수 있는 추가 비용에 대한 계정을 유지하십시오.


구매자들은 일반적으로 계약금, 대출자에게 지불하는 포인트, 그리고 그들이 보증된 후에 모든 부동산 세금을 합산하여 그들의 마감 비용을 계산한다.


대부분의 시간 마감 비용은 개선 채권, 학교 세금 및 그 특정 영역과 직접 관련된 기타 사항과 같은 추가 항목을 포함한다.




부동산 매입을 투자 기회로 보고 있다면 어느 정도 업무가 필요한 부동산을 살펴보는 것이 좋다.


빠른 투자 수익률과 부동산 가치 상승의 혜택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때때로, 그 가치는 당신이 투자한 것보다 훨씬 더 높을 것이다!



주택을 구입할 때는 주택담보대출 조건을 철저히 파악하는 것이 필수다.


월 납입금, 특히 대출 연수에 대한 이자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이해하지 못하면 집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다.


그러므로 담보 대출에 대해 이해하고 혼란을 피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시간을 가져라.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는 없었다.


부동산 가치가 그 어느 때보다 낮다는 것은, 몇 가지 큰 거래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그것이 당신의 꿈의 적당한 집으로 이사할 수 있는 완벽한 시기라는 것을 의미한다.


시장은 다시 상승할 것이고, 당신의 투자는 매우 수익성이 있을 것이다.




이 글의 정보를 가지고, 당신은 부동산을 살 때 당신에게 이익이 될 수 있는 것을 배웠어야 했다.


스마트 네트워킹은 부동산을 구입하는 사업에서 항상 매우 유익한 관행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