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산 신청을 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당신의 재정이 감당할 수 없게 되었는가? 당신이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이 개인파산을 신청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혼자 있는 것처럼 느끼지 마라.


그래서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은 파산만이 그들의 재정적인 어려움에서 벗어날 수 있는 유일한 선택이라고 생각했다.


다음 기사는 당신에게 파산을 극복하기 위한 조언과 조언을 제공할 것이다.




파산에 대해 생각할 시간이 생기면, 채권자들을 갚기 위해 퇴직금이나 저축금을 사용하는 것을 피하거나 심지어 빚을 갚기 위해 시도조차 하지 마라.


가능한 경우 은퇴 계좌를 만지지 마십시오.


저축에 손을 대는 것은 일어날 필요가 있을 수도 있고, 단지 그것을 완전히 없애지 않거나, 나중에 당신은 많은 재정적인 보장을 받지 못할 수도 있다.




파산 신청을 하기 전에 면제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파산절차 중에 면제될 수 있는 자산의 종류는 파산법에 명시되어 있다.


특정 자산이 압류되었을 때 놀라지 않도록 이 목록을 자신이 소유한 자산과 비교할 필요가 있다.


리스트를 읽지 않고서는 어떤 소유물을 빼앗을 수 있는지 충격을 받을지도 모른다.




개인파산을 신청할 때마다 완전히 솔직해져라.


어떤 자산이나 부채를 숨기는 것은 결국 당신을 괴롭힐 위험이다.


당신의 파산 변호사는 나쁘든 좋든 당신의 재정에 대한 모든 세부사항을 알아야 한다.


파산은 당신의 재정을 단순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지만, 진실을 감추기 위해 사용하는 어떤 계획도 당신에게 그 기회를 망칠 수 있다.




당신은 초기 법률상담을 위한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어야 하며, 그러한 회의는 많은 질문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대부분의 변호사들은 무료 상담을 제공하므로, 결정을 내리기 전에 몇 명에게 이야기하십시오.


당신은 모든 질문이나 관심사가 충분히 이해된 후에만 최종 결정을 내려야 한다.


변호사를 만난 후 고발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천천히 해라.


당신은 당신의 최종 선택을 하기 전에 천천히 여러 명의 변호사를 체크아웃할 수 있다.




변호사와의 무료 상담 및 올바른 상담 방법을 찾아보는 능력을 활용하십시오.


당신과 대화하는 사람이 법률적으로 조언을 해줄 수 없기 때문에 법정 변호사가 아닌 변호사라는 것만 확실히 하라.


변호사들을 비교하는 데 시간을 들이는 것은 당신이 당신 자신이 될 수 있는 사람을 확실히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파산 신청은 청구서 비용보다 더 많은 돈을 버는 사람에 의해 제기되어서는 안 된다.


파산은 당신의 오래된 청구서를 지불하지 않는 더 쉬운 방법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당신의 신용 점수에 큰 마크이고 10년까지 그 곳에 남아 있다.




신청하기 전에 파산법을 이해하십시오.


파산 신청을 제대로 하지 않으면 여러 가지 문제에 부딪칠 수도 있다.


어떤 실수는 심지어 당신의 사건을 기각시킬 수도 있다.


진행하기 전에 파산 절차를 제대로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지금 이 일을 처리하면 앞으로 나아가는 문제를 피할 수 있다.




서류를 제출하기 전에, 당신은 재정적으로 더 책임감 있게 생각해야 한다.


파산 신청 직전에 경상 부채를 늘리거나 새로운 부채를 떠맡지 않도록 하십시오.


채권자와 판사 모두 과거에 무엇을 했는가는 물론 지금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살펴본다.


당신의 가장 최근의 행동은 당신이 당신의 방법의 오류를 깨닫고 더 재정적으로 책임질 수 있도록 진로를 바꿨다는 것을 보여주어야 한다.




언급했듯이, 파산 신청을 해야 하는 것은 당신 혼자만의 일이 아니다.


하지만 여기에 있는 정보의 이점을 통해, 여러분은 여행에서 앞서 출발할 수 있다.


위에 제공된 팁은 당신이 파산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